다낭자유여행 다낭 브릴리언트호텔 마사지 후기, 브릴리언트 스파


간단히 몸을 씻은 뒤 스포츠 마사지 입구로 이동하자 얇은 가운과 반바지를 건네받았다. 옷을 입은 뒤 문을 열고 들어간 곳은 어두웠다. 10개 정도 남짓한 마사지용 침대에 작은 조명들이 있었다. ”라는 질문을 건네면서 자연스럽게 가운을 벗겼다.


관심매장으로 등록하면 판매자가 보내는 홍보메일이나 쿠폰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신라리워즈 멤버십 서비스, 프로모션 정보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구글 플레이스토어/IOS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신라호텔’ 앱을 검색해주세요.


정말 오랜만에 호텔스파를 받고 싶어서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명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활발하고 시끌벅적했던 명동은 온데간데 없고 휑하고 쓸쓸한 거리만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에디터도 그곳에 잠시 있는다는게 1시간 동안 혼이 빠진 채로 시간을 보냈을 정도다. 1)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내부의 우수한 역량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직무 변경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공모제를 실시합니다.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러쉬아워때는 지하철이 훨씬 편합니다.3.스쿰빗근처시면 LOFT thai spa에 갔었는데요.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스포츠마사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오른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 프리마 호텔 사우나에 관심 있는 사람치고 청담동 프리마 호텔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1988년에 오픈한, 이제 30년이 다 돼가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24시간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나 마찬가지다. 전신에 용과 호랑이를 새긴 문신족의 마지막 쉼터이기도 했으나 이젠 아예 입구에 출입 금지 사이니지를 설치할 정도로 입장을 강력하게 막고 있다. 하루 400명, 많으면 500명이 입장하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강남 남자들의 일상 속으로 편입된 지 오래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홈페이지에는 ‘대구 유일 모범 온천 선정’이라는 홍보를 하고 있을 만큼 사우나를 특별 관리하는 듯했다.


옷 입을 힘도 부족해 가운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간이 의자에서 일어나지 못했을 정도다. 방콕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의 부드러운 손길에 몸을 맡겨봐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어요.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왠지 진찰을 거부하는 것이 제가 날조된 사실을 떠벌이는것같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되어 병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때 시각 11시..ㅠ-ㅠ..밥도 못먹고...쫄쫄..)병원에 가니 성범죄 담당 형사 (특수수사대 SVU 에서 보던 그런사람들..) 가 남녀두명이 와있더군요.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핸플사이트 핸플사이트 핸플 사이트 https://www.handple.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